믿음과 신뢰로 정성어린 진료를 약속합니다.
BLUE REVIEW
블루비뇨기과의 소식을 전합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신뢰의 비뇨기과'

블루비뇨기과와 함께하세요!

성   명 홍경표 [신촌점]
스포츠월드
제   목 필러수술 한번으로 남성의 자존심 UP
내   용

 

금슬이 무척 좋다고 하는 것은 사실 얼마나 자주가 적당한지 하루에 몇 번정도 관계를 해야 정력가 인지 단정할 수가 없다. 사람마다 배우자의 만족에 따라 다르다 또한 횟수가 많다고 해서 결코 좋은 것도 아니다. 내용도 충실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조루라면 문제는 심각하다. 금슬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인데 문제는 자존심 때문에 이를 감추고 치료를 미루면서 증상이 점점 커진다. 심하면 부부관계 자체를 기피하거나 부부생활에 대한 부담감으로 발기장애까지 이어질 수도 있다. 조루증은 예민한 감각 탓에 발생하기도 하지만 극심한 스트레스와 피로 같은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다. 또 왜소 콤플렉스로 인한 심리적 위축감으로도 조루증상이 나타난다.

 

이렇듯 심한 조루는 성 생활을 파괴하는 요소로 작용하게 되고 남녀 간의 전반적인 관계까지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다. 최근에는 조루증으로 고생하는 남성이 관심을 가질만한 시술법이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비수술적 요법인 필러를 이용한 조루증 치료인데 이 치료는 FDA승인을 받은 인체에 무해한 체내구성물질인 히알루론산이라는 생체적합 물질을 귀두 피부 밑에 주입해 귀두가 확대되면서 동시에 귀두 감각이 둔해져서 조루증이 치료가 된다.

 

인체에 무해한 생체적합 물질인 히알루론산은 부작용이 거의 없어 여성의 얼굴, 주름진 피부와 질 건조증에도 이용되는데 이 물질을 주입하면 피부에 탄력을 줘서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질에 볼륨감을 줘서 성형수술 효과도 있다.

 

특히 블루 비뇨기과에서 사용하는 필러는 식약처 승인을 획득한 안전한 성분으로 조루증 수술시 음경에 주입하면 탁월한 볼륨감을 자랑하며 이물감이 적어 실제 피부와 같은 촉감을 주고 유지 기간이 길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술 후에도 세포를 활성화시켜 조직의 재생을 더욱 촉진시켜 장기간 확대 효과를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귀두 확대와 조루증 치료까지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필러 시술법은 절개나 이식 없이 국소 마취 후 10분이면 시술이 완성되며 부작용이 거의 없어 시술자체에 부담이 적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이 시술은 회복을 위한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도 무리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

 

블루비뇨기과 전문의 홍경표 원장은 “남성 수술이 과거와는 달리 만족도 높은 시술을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자신의 의지로 어느 정도 사정을 조절하지 못한다면 무엇보다 조기에 비뇨기과 전문의의 상담과 치료를 통해 부부관계의 활력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목록